포천 토마토앤김밥 / 뜰안에밥상 / 경기 포천시 한정식

2019. 12. 6. 13:15맛집여행

뜰안에밥상 한정식

포천 고모리 맛집 나를 사로잡은 게장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포천 고모리 인근의 한정식집, 뜰안에 밥상의 식사 후기입니다. 제육볶음 쌈싸먹기 마지막 숭늉까지 깔끔하게 클리어이곳 뜰안에 밥상은 고모리에 놀러 와서 다소 비싸고 양식 위주의 식사가 싫을 때, 집밥 느낌으로 다양한 가짓수의 반찬과 함께 식사를 하고 싶을 때 들르면 좋을 듯합니다. by S T E G 광릉수목원 근처 한정식집 뜰안에밥상 황태구이+소불고기 엄마생신이라 가족끼리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포천 뜰안에밥상으로 갑니다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35 031-542-0868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뜰안에밥상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35 상세보기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네비를 찍고 오다보면 이렇게 크게 간판이 세워져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이렇게 의자들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밥먹고 난 후 커피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보통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들은 좌식만 있는 경우가 보통인데 뜰안에밥상은 테이블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독특했던 나무의자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도착했을 때 나와있던 밑반찬들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황태구이와 전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소불고기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다 나온줄 알고 찍었던 한상차림 하지만..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틀린그림찾기 또 무언가가 채워졌어요 그리고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마지막으로 한번더 빈칸채우기 가득가득 다섯명 예약했더니 반찬을 양쪽으로 나누어서 주셨어요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된장찌개랑 비지찌개도 나오는데 오빠가 비지찌개를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저는 어린이입맛이라 입에도 대지않았던..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차를 가지고 온 아빠와 오빠는 제외하고 엄마랑 저는 막걸리 한잔씩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짠하고 싶다며 밥그릇 들이대는 오빠 [포천맛집/고모리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 "뜰안에밥상"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으로 누룽지까지 먹으면 식사 끝 다른 반찬들은 리필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아빠가 늦게 도착하셔서 잡채를 조금 더 달라고 했더니 추가금액이 있다고 하셨어요 밥 한입 먹고 고개 돌려 창밖을 한번 바라보고 뜰 안에 밥상 메뉴 저는 기본으로 한상 차림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광릉수목원 맛집 추천 뜰안에밥상 쵝오야 오빠랑 광릉수목원 놀러갔다 날도 좋고 바람도 좋고 간만에 오빠랑 콧바람 쐬니가 넘 좋은 신나게 놀다가 광릉수목원 맛집 추천 1순위 뜰안에밥상에서 소불고기에 양념게장까지 푸짐하게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