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촌동 어느 멋진 날 / 생생국밥 / 광주 북구 국밥

2019. 12. 20. 21:18맛집여행

생생국밥 국밥

캬.광주국밥맛집은 이제 생생국밥 인걸로 제가 정했어요 맛없기나 해봐라 생생국밥외관은 화려한 곳은 아니였는데이런곳이 맛있는곳이 많기 때문에입장(매장에 손님이 계서서 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다른 반찬도 다 맛있었는데 그중에서 배추김치 짱)저는 개인적으로 선짓국을 잘 안먹는 편인데생생국밥 선짓국은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생생국밥집 사장님이 직접 손질해서 만든내장국밥먹어보도록 할게용 국물은 깔끔하고내장은 질기지 않고 쫀득쫀득해서술술 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