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치킨 맛집 / 교촌치킨 상주점 / 경북 상주시 치킨,닭강정

2019. 12. 23. 00:43맛집여행

교촌치킨 상주점 치킨,닭강정

상주 예식장 옆에 자리하고 있는'교촌치킨 상주점'입니다.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치킨, 치킨무, 콜라의 단촐한 조합이지만...이정도면 1인1닭의  취지의 정신을 계승할 수 있다라는 자부심이 뿌듯... (칭찬해....)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청담-영양센터-명동-본점-정말-맛있는-한국식-치킨-바비큐-맛있었어요-반드시-드셔봐야-해요-맛있는

 

서울 맛집, '청담 영양센터 명동 본점' 정말 맛있는 한국식 치킨 바비큐 맛있었어요! 반드시 드셔봐야 해요. 맛있는

정말 맛있는 한국식 치킨 바비큐 한국식 치킨 바비큐는 겉이 정말 바삭바삭해요. 제 친구가 이 음식점을 제게 추천해주었어요. 이곳은 개업한 지 40년이 넘었어요. 저는 이곳에서 점심을 먹으러 갔었고 점심 특선..

resear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