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 물회 / 본동물회 / 경남 양산시 한식

2019. 12. 19. 09:46맛집여행

본동물회 한식

맛있고 가성비나오는 양산 물금 맛집

양산 물회집으로 유명한 본동물회 이전했다. 양산에 오면 만나는 사람들이랑 주로 오는 물회집이 하나 있는데 바로 본동물회집이다. 요즘 대부분 맛집들이 음식을 준비한다거나 직원들의 휴식을 위해서 중간에 이렇게 쉬는 시간을 가지는 곳이 많다김해 율하에 착한식당에 나온 우동집도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었다.만약에 본동물회를 가신다면 오후 4시부터 1시간은 조금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다. 본동물회집에서 첫인상이 강한것은 바로 이 물이다. 음식점에 처음에 물을 마실때 인상이 오래 남는 나에게는 본동물회집은 그래서 자주찾게되는 계기가 된게 아닌가 한다. 양산 물회집으로 유명한 본동물회집은 항상 이렇게 기본으로 나온다. 약간 양념향이 과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나중에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왜 본동물회집이 유명한가 알게 된다. 물회하면 포항이긴 하지만 가까운 양산에서도 그만한 맛과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양산에 있는 본동물회를 권하고 싶다. 양산 물회, 양산 본동물회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오봉로 88전화번호:055-362-8988휴무는 매주 월요일인듯(내가 간 날은 월요일이지만 영업을 했다) 홀도 넓고 시원하고 여름 비빔냉면을 먹는 것처럼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본동물회 3인 방문하여 본동물회를 먹었고 45,000원을 지불했답니다. 정말 맛은 있었지만 서비스는 엉망 불친절의 대명사'본동물회' 본동물회 외부 모습입니다 본동물회 들어가기 전 여러 문구가 보입니다 가는말이고와야 오는말이고운법인데 양산 본동물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물회 가격이 보통 저 정도는 한다 치지만 1-2천 원 더 나가는 가격대 기본적으로 미역국은 나온다고 해서 본동물회 5 + 추가 매운탕1 이렇게 시켰습니다 다시 물어보면 또 그때 짜증낼꺼면서 본동물회 모든분이 이렇게 싸가지없단건 아닙니다